메뉴 건너뛰기

커뮤니티

Community

처음 학원을 고를 때, 여러곳과 비교해 세부스터디는 소규모 정원제라는 차별화를 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소규모 체제라 학생과 선생님이 일정 비율을 유지하고 선생님들이 자주 바뀌는 일 없이 안정적이며 친밀감을 쌓기 좋을거라고 설명해주셨고 4개월을 여기서 지내며 저도 그렇게 느꼈습니다.
오래 교육을 맡아오신 선생님들이라 한국학생들이 쉽게 범하는 실수나 어려워하는 부분들을 잘 캐치해주시고 피드백을 주셨어요.
또, 1 대 1 수업 때 무조건 책만을 보고 수업하는게 아니라 각자의 선호도에 따라 수업방식을 조정해주셔서 더 즐겁고 집중하며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학원에 도착해 레벨테스트를 치룬 날, 시험지의 보기문항 단어들을 몰라 답을 적어내지 못하는 실력이었던 제가 마지막 4개월 연수를 끝낸 후 2박3일 여행을 떠나 겪었던 모든 일들에 아무런 어려움없이 영어로 대화를 하고 즐기다 온 걸 생각해보면 4개월의 시간은 전혀 아까운 게 아니었어요.
선생님들과 매니저분들, 또 상담 실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꼼꼼히 챙겨주셔서 아무런 불편함 없이 4개월 보내고 올 수 있었어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쌓고,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와서 정말 즐거웠고 세부스터디를 어학원으로 정했던 것이 최고의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k2s0o1d5e0s8i1g5n. ALL RIGHTS RESERVED.
SCROLL TOP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