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주니어 캠프

Junior Camp

태어나서 처음으로 한국땅을 떠나 도착한곳은 필리핀...

처음에는 무섭고 두려웠지만 하루하루를 보내면서 여기는 정말 좋은곳이라고 생각했다.
호핑투어때 한스노클링은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체험이었다. 수많은 물고기들을 보면서 직접 고기밥도 주고 물리기도 하고 재미 있었다. 스노클링을 끝내고 먹는 씨푸드는 정말 맛있었다.

세부스터디에서 첫수업을 할때는 많이 긴장되고 떨렸다. 처음 만나보는 필리핀선생님들과 수업을 하는일은 어려웠다. 궁금한점도 많고 대화도 많이 나누고 싶었지만 한국에서 듣던 발음과는 약간 다르고 너무 긴장되서 선생님의 말씀이 하나도 귀에 안들어 왔다. 

하지만 하루지나니 다 해결되는 문제였다. 점점 선생님들을 만나는것이 좋아지고 대화도 자연스럽게 하면서 모든 선생님들과 친해졌다. 수업을 하는 방식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2:1수업도 있고 3:1수업도 있고 1:1 수업도 있다.

이중에서 내게 가장 도움이 되는 수업방식은 1:1 수업방식이었다.  1:1 수업은 선생님한분과 학생한명이 수업을 하는 형식이다.

1:1 수업을 하면 선생님과 가장 이야기를 많이 나눌수 있고 예습도 해가기 때문에 영어 실력이 가장 많이 향상될수 있었다. 매일 수업때 마다 다른선생님을 만나 수업하고 모르는 단어가 있으면 선생님께 질문을 하거나 사전을 찾아 보거나 해서 많은 영어 단어를 배울수 있었다.

또 선생님들께서 영어 발음도 교정해 주시고 모르는것이 있으면 친절하게 알려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매일 수업만 한다고 지루해 할필요가 없다.

시간마다 다른 선생님들과 수업을 하고 화요일과 목요일마다 TOMMY원장님께서 맛있는 간식을 사주시고 주말에는 영어공부가 아닌 봉사 활동을 가거나 쇼핑을 해서 절대 지루하지가 않았다.

이번 주말에는 우리가 부용초등학교로 봉사 활돌을 갔다.
처음에는 어리둥절했지만 귀여운 학생들과 게임도 하고 사진도 같이 찍고 춤도 추면서 어색함을 없애버렸다.

알고나니 너무 귀엽고 착하고 끼가 많은 아이들이었다. 우리를 보며 신기해하고 웃는데 나는 그런일이 너무 재미 있었다. 내가 외국인이 된 느낌은 정말로 신기했다.

필리핀 아이들이 우리들에게 준비한 춤을 보여 주는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다. 우리들도 우리가 준비한 춤을 보여주었는데 반응이 아주 좋았다. 또 만나고 싶다. 봉사활동이 끝나고 우리는 스킨스쿠버를 했다. 생전 처음으로 물속으로 10미터나 깊게 들어가 보았다.
장비를 착용하고 물속으로 들어가 사진도 찍고 여러 종류의 물고기들과 수만은 물고기떼를 보았다.  무섭기도 헀지만 물속 아름다운 광경을 볼숭 있어서 무척 좋았다.

필리핀에서 영어 공부를 한느것도 무척 큰영광인데 필리핀에서 가장 아름다운 물속 풍경까지 볼수 있어서 기분도 좋고 좋은 경험이 되었다. 그뒤 우리는 SM MALL을 갔다.

사고 싶은것들과 먹고 싶은것들이 너무 많았다. 난생처음 필리핀에서 혼자 쇼핑을 해서 신기했다, 하지만 역시 가장 좋은것은 영어 공부 였다.

한국과는 다른 공부 방식, 친절하고 예쁜 영어 선생님들과 또 매끼 맛있는 식사를 준비해 주시는 좋은 분들과 우리들이 있는 숙소를 책임져 주시는 매니져분들과 청소와 뺄래도 해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여기계신 모든분들 덕분에 추이라 편히 지내고 열심히공부할수 있었던거 같다. 기회가 되면 다시 꼭 오고 싶다.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영어를 정말 못하던 내가 여기와서 알아듣고 외우고 쓰고 장다연(중1)
이 캠프는 영어,기쁨,지혜,청결을 배우는 것 같다. 장하다(초5)
너무 빨리 지나가서 정말 아쉽다. 이서진(초5)
다음 캠프에 꼭 다시뵈요 ^^ 정혜인(초3)
내 근본의 목적은 달성 이종강(고2)
이야기 하고 공부하면서 영어도 정말 많이 늘은건 사실 정채무(고1)
가장 좋았던 세부스터디의 장점으로는 영어실력 이유나(초6)
공부실력도 늘어서 좋았다 - 여름캠프 후기 김현진(중1)
다음 겨울방학캠프때에도 CEBUSTUDY 에 다시 참가하고 싶다. 강희대(중1)
난지금 행복하다 - 여름캠프 후기 강민형(초4)
영어도 많이 배웠다 - 여름캠프 후기 오은주(초5)
아마도 내 한국 친구들도 오고 싶어할꺼 같다 - 여름캠프 후기 권용현(초3)
처음으로 세부스터디 캠프에 갔다. - 여름캠프 후기 김지원(초3)
재미있는 시간들 이었다. - 여름캠프 후기 김채원(초5)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세부스터디 캠프 - 겨울캠프 후기 박효정(중3)
가장 좋은것은 영어 공부 - 겨울캠프 후기 이윤정(중3)
아주 좋은 경험을 했다 - 겨울캠프 후기 최희주(중3)
필리핀 선생님들이 많이 그리울것 같다 - 겨울캠프 후기 이효신(중3)
정말로 흥미롭고 재미있었던 일들만 가득 - 겨울캠프 후기 윤수빈(중3)
소중한 추억은 평생 잊지 못할것이다. - 겨울캠프 후기 지승환(중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
ⓒ k2s0o1d5e0s8i1g5n. ALL RIGHTS RESERVED.
SCROLL TOP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